Thursday, August 11, 2016

Simple_forex_trading_method_free






+

15시 46분 - 2007 년 2 (28) 2007 년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된 외환 거래 전략 (5) (5 × 5 간단한 시스템). 그냥이 거래 전략이 말을하는 것을 본다. 그것은 단순하지만 매우 유망한 외환 거래 방법이야. 이 같은 거래 전략은 가격 행동의 길고 결정 관찰을 통해 발견 할 수있다. 시작하려면 : 환율 : 모든 시간 프레임 : 1 일 지표 : 5 SMA, RSI 5 항목 규칙 : 가격 5 SMA를 통해 십자가와 10의 주사위를 구성하는 경우 주문은 RSI가 50 판매 이상이어야 때 5 아래의 가격 십자가 설정하지 : SMA 10의 주사위 다운 수는 RSI가 50 미만 종료 규칙해야합니다. 그것은 아주 인상적인 결과로 아직 매우 매우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항상 / 작업을 수행 할 시그널링 촛불이 닫힌 후에 만​​ 거래를 입력해야합니다. 이 전략 또는 거래 아이디어는 고급 무역 버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시 32분 - 2007년 5월 16일에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15시 59분 - 여기서 U 월 (16) 2007 년 에드워드에 의해 제출 된이 시스템을 통해 UR 정지 손실을 설정합니다. 처음 5 SMA 위에 폐쇄 촛불 아래 5 주사위 : 나는 긴 위치를 위해 정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같은 단락 때 - 처음 5 SMA 아래 닫힌 촛불 위의 5 주사위는. 12시 8분 - 2007년 5월 17일에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2시 28분 - 이 시스템 5 월 (18) 2007 년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더 나은 거래를 필터링 할 수 불통 할 수있는 방법이있다. 아마 네. 나는 절대 해결책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아마 트렌드의 감각을 얻을 수있는 차트에 150 SMA를 추가하려고 다음의 예를 들면 방향으로 만 거래 할 수있다 만 주문 만, 상승 추세 동안 주문을 주문 판매 - 하락세를. 이것은 확실히 안전 거래 될 것입니다. 꽉 범위에서 거래 - 단순히 병렬 / 채널 라인은 가격 코일 링을 볼 때마다 받고있다 시도 할 다른 방법. 그럼이 채널이 깨진 때까지 거래를 입력하지 것이다. 에드워드. 9시 17분 - 9 월 (16) 2007 PW로 제출. 당신이 지금까지 나를 위해 매우 잘하고있다 최근에이 시스템을 거래 있습니다. 10시 38분 - 당신이 더 나은 감사, PW 2007년 9월 16일에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다른 segestion이 있습니까. I 피난처 t은 이제 몇 시간 동안이 일을 거래. 나는 그것이 잘 당신을 위해 일했다, 그것은해야 기쁘다. 흠, 그것에 대해 뭔가를 제안하는 꽤 작업입니다. 나는이 점을 유지합니다. 13시 45분 - 나는 물론, 10 월 1 일, 2007 년 사용자에 의해 제출 된 웹 사용자의 제안을 듣고 좋은 것, 나의 팀이 될 수있다, 아직 제공하는 더 괜찮은 솔루션이없고. 7시 22분 - RSI가 가리키는 또는 아래로 또는 값 월 (6) 2009 사용자에 의해 제출 된 고급 시스템 (14) (매일 범위와 간단한 거래)를 고려하는 유일한 관련 일 경우 중요합니까.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된이 방법은 한 쌍의 이전 24 시간 동안 같은 이동 무엇을 함께 할 수 기본적으로 (BE). 이에, 나는 GBPJPY을 사용하지만 하나는 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24 시간 이동을 선택합니다 - 여기에 예를 들어 내가 그리니치 표준시 21시 1 (내 현지 시간)에 21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낮은 선택된 24 시간 동안 닫기 마크 고. 예를 들어, 지난 24 시간 동안 GBPJPY했다 : H138.67 L136.00 및 C138.13 지금 총 운동은 267 핍 (높이 낮음)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구입을 설정하고 닫기 가격에서 멀리 주문에게 267 총 이동 25 판매. (- 67의 주사위를 닫기) 만 이전 일 25 또한 TP 설정으로 이동 - 이 경우에도 138.80 (닫기 67 핍)에서 구입 137.46에 판매 : 따라서, 267 핍의 25 따라서 주문이 될 것이다, 67 주사위입니다 67 주사위. 이론적으로, 선택된 쌍 한 후 이전 일의 50 총 이동을 이동하는 경우, 당신은 이익. 10 주사위 멀리 반대 순서에서 SL 수준을 설정합니다. 나는 모든 수식과 스프레드 시트를 부착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저와 가까운 고에 넣어, 그것은 당신에게 모든 수치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구매, 판매, 이익을 가지고 손실을 중지합니다. 당신이 어떤 시간대에 따라, 당신의 시장이 열리기 전에 주문 설정을 제안했다. 내 경우는 그리니치 표준시 08시에서 런던 시장이 될 것이다. 감사 만하고, 프로의에서 다시 모든 피드 감상 할 수있다. 종류 안부 3 월 8 일, 2009 년 사용자에 의해 제출 스튜어트 (BE) - 4시 18분. 3시 3분 - 3 월 (9) 2009 synalon에 의해 제출. 이 흥미로운 시스템 스튜어트를 제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t 지속적으로 시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기본적으로 설정하고 잊을 수있는 시스템을 찾고 있어요. 이것은 그 점에서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달성 어떤 결과보고를 시연 할 계획이다. 나는 당신의 동반 스프레드 시트를 다운로드 할 때 내가 눈치 뭔가를 지적 할 않았다. 긴 항목과 짧은 항목을 모두 생성 수식은 당신이 (셀의 첫 번째 줄)에 포함 된 예에 올바른입니다. 다음 세포에서 t 당신이 위의 방법을 일치 아무튼 다른 공식이있다. 내 수동 계산 중 일부는 t이 값이 확산 시트에 의해 발생되는 일치 didn를 때 나는 불일치를 발견했습니다. 그냥 감독, 나는 확신 해요, 하지만 난 그것을 잡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지적 거라고 생각했다. 다시, 시스템에 대한 감사합니다. 좋은 거래 2009 년 3 월 10 일에 웨인에 의해 제출 synalon - 23시 1분. 이 computor에 모든 시간을 설정하지에 많은 도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권리를 받으셨어요. 시스템은 동시에 대답과 함께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에 길고 짧은 주문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행복 결과와 휴식을위한 불안 해요. 이 사이트를 즐길 당신에게 2009 년 3 월 11 일에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스튜어트 웨인 감사 - 11:21입니다. 안녕하세요 웨인과 Synalon는 질문 웨인 대답합니다. 그래, 당신은 같은 시간에 두 주문을 설정합니다. 희망 하나가 트리거와 시장이 열린 후 즉시 종료합니다. 그리고 Synalon, 나는 수식에 오류를 발견했다. 나는 새로운 스프레드 시트를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당신은 쉽게 새로운 쌍에 대한 수식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염두에 곰 - 2 진수 4 소수점 쌍처럼. 13시 15분 - 종류에 관해서는, 스튜어트 3 월 11 일, 2009 마리로 제출. 시스템에 대한 감사 스튜어트. 걷고 10 - 나는 정지 손실이 반바지에 대한 반대 순서 10,와 반대 순서로 설정해야합니다 생각합니다. 2시 45분 - 당신 월 (12) 2009 년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된 장기 추세로 거래를 필터링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10로 설정 정지 손실을 할 -10 각각 나는 현재도 만에 위해 트렌드 표시등을 테스트하고하는 것은 일반적인 경향에 따라, 하나의 순서를 설정합니다. 또한 중력 라인의 중심 방향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외환 전략 - 공개 / 스캘핑 (scalping) /의 중력 중심) 나는 결과에 행복하다 나는 빨리 여기 지표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나는 그것이 한 방향으로 만 설정 수주에 많은 안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느 하나를 필터링 할 필요가있다. 4시 21분 - 3 월 12 일 2009 년 스튜어트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일에 대한 것들 순서를 설정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일부 지표의 도움으로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템플릿에서 나는 wellxAMA 표시뿐만 아니라 센터 중력의 표시등이 있습니다. 당신은 wellxAMA 점, 또는 마지막 점에서 또한 중력의 일반적인 방향을보고하고, 주어진 시간에 있습니다 장소에 거래를 결정하는 방법을. wellxAMA 점 또는 마지막 점은 노란색이면 - 짧은 주문을. wellxAMA 점 블루 경우 - ONLY 긴 주문을. 나는 단지 GBP 쌍을 거래, 런던 시장이 열립니다 직전에 주문을 설정, 나를 위해, 가장 적합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하나는 쌍, 또한 모든 24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러나 4 소수점 2 소수점 쌍 모두에 대한 수식 다시 스프레드 시트를 부착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거래. trader101 경고 간단한 거래 방법. 이 방법은 간단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이것은 초보자 아닙니다. 기본 거래 지식없이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확실히 당신의 계정을 날려 버리겠다. 이 방법의 이론을 이해하기 위해 적어도 1 년 거래 경험이 필요합니다. 초보자를위한 기타 시스템의 적절한있다. 이 아니다. 나는 그들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스레드 질문을 게시 중지합니다. 임 지금은 약 3 개월 동안이 방법을 연주 및 반환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이는 매우 간단한 방법이며 가격 액션 지시자 자유 거래 모든 기지이며 수동으로 수행된다. 먼저 데모 계정을 열고 선택한 브로커가 FF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자신의 플랫폼에서 쌍 (이 있어야합니다) 1. GBPUSD 2. EURGBP 3. GBPCHF 4. CHFJPY 5. AUDJPY 6. EURJPY 7. USDCHF 8 CADJPY 9. AUDUSD (10) USDJPY 11 EURUSD 12 EURCHF (13) GBPJPY 14 USDCAD 7 위 쌍 1 설정되고 하단이 2 쌍은 서로를 회피 할 설정된다. 주 지남에 따라 새로운 시작은 일주일의 시작에서이 방법이 당신에게 쌍에서 좋은 모습을 줄 것이다. 그들이 SHORT 1 무역을 설정하고이 무역 그들을 LONG을 설정합니다. 아니 SL하지없이 TP. 이를 여는 정확한 타이밍을 유지하도록 실행 가능한 (부착) 스크립트만큼. 긍정적 인 이익 쌍 상단에 머물면서 네거티브가 맨 아래에 또는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머물 수 있도록하기 위해 터미널의 두 배 이익 열을 클릭합니다. 처음에이 쌍의 순서가 엉망이고, 그것이 하루나 이틀 동안 실행하자 당신은 쌍 적절한 주문을 시작합니다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구매는 아래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모든 판매는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정상을 차지하거나 것입니다. 그것은 더러운 생수 휴식을 넣고는 상단에 일정 기간과 바닥의 모든 먼지와 깨끗한 물 후 정착하기 시작할 것 등을들 수있다. 하루 이틀에 대해서는, 모든 구매 (부정적인 경우가) 아래에 머물 것이다 (긍정적 인 경우) 판매는 정상에있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주의해야 표시가 이상적으로 바닥 (7) 슬롯은 네거티브에 의해 점령해야하고, 긍정과 부정의 경계를 가로 지르는 음의 첫 번째 쌍은 우리가 우려 쌍이다. 슬롯 8 (아래부터 계산) 슬롯 (7)이이 신호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긍정적 인도 있습니다에 부정적인 점프 한 경우. 우리는 경계 밖으로 뛰어 두 쌍을 거래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 거래 실행됩니다 다른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밖으로 뛰어 두 쌍을 거래 할 것이다. 점프 한 쌍의 긴이면이 이탈 쌍 LONG 또는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거래. 또한 경계의 점프 다음 두 쌍을 거래. 나는 단 4 쌍 한 번에 거래되고 자신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익은 쌍 내가 거래 그때 나는 그것을 종료 2 슬롯을 후퇴 해요 때 내가 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지표 역할을하고 실행하는 모든 시간을 유지합니다 귀하의 데모 계정을 터치하고 그냥 점퍼 쌍 동안 한 번 확인하고 다음을 거래하지 않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첨부 된 단말기 사본에, 당신은 몇 시간 전 이탈 쌍 USDCAD을 볼 수 있고 나는 그것을 거래하고 일부 주사위를 확인합니다. 따라서 다른 쌍 GBPUSD은 아래로 1 슬롯을 뛰어 또한 긴뿐만 아니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난 내가 잘 설명 바랍니다. 행운 거래, Trader101 주 : 1)이 방법은 사용 설명서입니다. 다시 수동. 표시는 잘하지만 거래는 수동이다. 당신이 어떤 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수동을 배운다. 2) 나는 어떤 EA는이 시스템에서 만든 보여주는 오프 여기 게시되고보고 싶어 해달라고. 지표 환영합니다. 3) 어떤 MT4 운영 질문 전합니다. 당신이 이해 해달라고 또한 경우 영어 당신을위한 경우를 번역 부탁하지 말아. 4) 언젠가 누군가는이 시스템이 재부의 FAQ를 만들 것입니다. 나는 자원 봉사가 필요합니다. 그에 대한. 당신의 의제 훔치거나 무리 트래픽, 그래서 내가 당신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 지금 고용 프로그래머를 말해 경우 5) 마지막으로, 웹 사이트 소유자 / 웹 administor, 외환 시스템 도용, 고용 프로그래머, 난 당신을 방지 기운 다. 그냥 프로그램에서이 일에 나에게 신용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아이디어를 훔친 우리에게 수수료를주고있다. 나는 우리가 다음 우리는 항상 계속이 일에 동의를 바랍니다. 이 방법에서 혜택을 사람들에게, 내 유일한 요구는 신용 예정이다 WHERE이 이기적 무료로 제공되는 신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Trader101 줄리어스 F. 최근 주 : 당신이 볼 위의 쌍은 원래 페어링이입니다. 이 페어링의 사용 중단 및 이후의 모든 지표에 맞게 만들어진 유니버설 짝로 대체했습니다. 아래는 범용 쌍이입니다. 수정 Univetradehedge 스크립트가 추가됩니다. 1. AUDUSD 2. NZDJPY 3. GBPCHF 4. EURUSD 5. EURCHF 6. CHFJPY 7 USDJPY 구입 쌍 : 1. USDCHF 2. EURGBP 3. NZDUSD 4. GBPUSD 5. EURJPY 6. AUDJPY 7 GBPJPY 첨부 이미지 쌍을 판매 (클릭)하지만 난이 무역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 왜 당신이 긴 GBPUSD은이 방법으로 관련 GBPUSD 위치 또는는 관련이없는 거래는 아직 헤지 데모 표시 계정의 두 번째 단계를 언급하지 않은 좋아 것입니다. 헤지 계정의 두번째 부분은 같은 쌍을 같은 방향을 실행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이 시간은 2 많이 될 것이며 나는 또한 의견은 단지 최근에 첨가하고, 영종도 일 일요일부터 입력했지만 추세가 변하지 않는 덧붙였다. 난 내가 잘 설명 바랍니다. 나는이 통화의 움직임을 관찰 계속 제안하고 당신이가는대​​로 쌍의 행동을 많이 ntoice 및 혁신 것입니다. 건배 T1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