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 2016

Online_trading_card_game_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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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판타지 트레이딩 카드 게임 파이널 판타지 트레이딩 카드 게임 파이널 판타지의 캐릭터가 등장 스퀘어 에닉스가 발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다른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유사하게, 선수 카드 덱을 구축하고이를 사용하여 서로 전투. 스퀘어 에닉스는 1 목차 게임 플레이 편집 각 차례, 플레이어가 다른 카드를 재생하기 위해 자신의 크리스탈 포인트를 쓸 월 2016 년 유럽에서 카드 게임을 출시 할 예정 발표했다. 크리스탈 포인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중 하나를 둔하게하여 유형 중 하나 크리스탈 포인트를 제공하는 백업 카드 (옆으로 회전) 또는 플레이어의 손에서 카드를 폐기함으로써, 해당 카드의 유형이 결정 포인트를 제공한다. 성공적으로 카드를 재생하려면, 플레이어는 그 비용을 만들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유형의 CP, 충분히 다른 CP를 지불해야합니다. 따라서, (5)의 비용으로 화재 카드 한 소방 CP 어떤 종류의 사 CP가 필요합니다. 예외는 빛과 어둠의 유형 카드 이러한 비용을 지불에 대한 입력 요구 사항이되지 않으며, CP에 대한 폐기 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포워드로 공격하여 승리한다. 방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포워드로 전달합니다 공격을 차단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포워드 서로 전투에있는 경우, 높은 전력 전달은 다른 파괴하고 패자는 소유자의 브레이크 영역 (폐기)에 투입된다. 전달이 차단 해제했다 경우에는 수비 선수 한 피해를 다룹니다.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그들은 그들의 피해 지역에 자신의 덱의 위에서 많은 카드를 넣습니다. 플레이어의 피해 지역이 일곱 카드가있는 경우, 그 플레이어는 게임을 잃는다. 카드 또는 능력을 재생하려면, 플레이어는 카드 나 능력과 그 다음 그것을 위해 어떤 비용을 지불 한 모든 목표를 발표했다. 그리고, 그것의 효과가 나 현장에 들어가기 전에 서로 플레이어는 해당 카드 나 기능에 대응할 수 있으며, 첫번째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가지고있는 액션에 응답 할 수있다. 이것은 스택으로 알려져있다. 플레이어가 카드 나 능력, 위에서 아래로 스택 해결에 개체 재생에 합격 한 - 먼저, 즉를 밖으로 지속됩니다. 스택이 비어있는 경우 문자 카드 (포워드 및 백업) 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목록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카드 종류는 편집이 게임의 전투에 참여되는 카드입니다. 그들은 상대를 공격하고 상대의 공격을 방어. 각 앞으로 카드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자신의 힘을 나타내는 큰 숫자입니다. 턴 동안 어느 시점에서 앞으로이 전력보다 더 많은 피해를 취한 경우, 브레이크 영역에 배치됩니다. 포워드 액티브 (수직 / 미개발) 상태에서 필드를 입력하지만, 공격하거나 플레이어의 다음 턴의 시작 때까지 도청 요구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백업은 CP를 제공하고 앞으로 지원 능력을 가지고있다. 백업 포워드는 같은 병을 소환 영향을하지만, 탭 필드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다섯 백업까지 제어 할 수있다. 플레이어가 개 이상을 제어한다면, 그들은 초과 백업을 선택하고 휴식 지대로했습니다. 괴물은 지원 능력에 대한 대부분 주목할 만하다. 그들의 정의 특성은 그들이 자신의 탭 능력들이 필드에 입력 회전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질병을 소환 영향을받지 않는 것입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한 번에 차례를 전달합니다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백업 및 몬스터 집합 문자 카드라고합니다. 그 카드가 특정 사람을 나타내는 경우, 플레이어는 한 번에 그 이름을 가진 하나의 카드를 제어 할 수있다. 그들은 t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그 이름으로 하나 이상의 카드를 제어 할 경우, 즉시 휴식 지대에 모두 넣어해야합니다. 오른쪽 상단에있는 3-카드 아이콘으로 표시된 카드는이 규칙에서 제외됩니다. 아무도 플레이어가 그 카드 중 하나 이상을 제어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수는 단지 한, 같은 이름의 카드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소환은 원샷 효과입니다. 이들은 재생하면 대신 필드에 입력하는 이들은 인쇄 효과가 그들의 소유자의 틈 영역에 투입된다. 소환이 활성화 능력과 함께 상을 그리고 엔드 페이즈, 활성 단계를 제외하고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항목은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 항목은만큼 능력 및 반환 능력이있다. 아이템 카드를 재생하면 소환 또는 능력으로 응답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스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착용 효과 능력이 착용 효과 (유형)으로 기록됩니다. 아이템 카드가 재생 될 때, 그것의 소유자는 지정된 형태의 문자를 선택합니다. 항목은 해당 문자에 부착 된 플레이로 들어갑니다. 돌아 능력은 반환 (비용)으로 기록됩니다. 반환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 상품을 반환합니다. 캐릭터에 장착되어 있지 놀이의 항목은 해당 소유자의 휴식 영역에 배치됩니다. 카드의 능력 편집 카드의 능력은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활성화, 수동, 특수 및 EX 버스트를. 이러한 능력은 콜론 비용 (보통 CP 또는 태핑)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이 능력은 비용을 지불하여 언제든지 사용할 수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어느 한 전달을 선택, 그녀를 누릅니다해야 로사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턴 종료시까지, 앞으로 피해를 다루는 것 다음 시간은, 그 피해는 1000 모든 전달합니다 또한 전투에서 파티를 형성 할 수있는 능력이 감소된다. 공격을 선언 할 때, 플레이어는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포워드의 당사국을 형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사국에 전달 모두 동일한 크리스탈 유형이 있어야합니다 또는 모두가 P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들이 앞으로 일이었고, 그들이 앞으로 한 것처럼 차단 된 것처럼 당사자는 공격한다. 파티의 힘은 포워드 전력의 합이다. 당사국을 차단하면 앞으로 어떤 식 으로든 그 당사국의 구성원들 사이의 피해를 나눌 수 있습니다. 모든 백업은 활성화 된 능력 T가 :이 카드의 크리스탈 타입의 1 CP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 않는 한, 그렇지 않으면 카드에 말했다. 이 기능은 임의의 시간에 이용 스택을 우회하여 즉시 해결할 수있다. 이것은 또한 그들에 응답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수 능력 활성화 능력들의 서브 세트이며, 능력 전에 빨간색 텍스트 이름을 가짐으로써 발견 될 수 있고, 또한 비용의 일부로서 S를 가지고있다. 의 S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있는 기능으로 한 같은 이름의 카드를 폐기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하나의 화재 CP, 어떤 종류의 두 개의 CP를 지불해야합니다, Jecht의 진정한 Jecht 샷 기능을 사용 Jecht을 눌러, 그들의 손에서 Jecht라는 이름의 카드를 폐기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앞으로 하나를 선택하고 그것을 깰 수 있습니다. 패시브 능력을 더 활성화 비용이 필요없고, (1 모든 플레이어들 소환 비용을 절감 등 유나 S 등) 효과를 지속적이거나 특정 조건 (예 : 팽 발생시 원샷 효과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공격 할 때마다 턴)의 끝날 때까지 선제 공격을 얻는다. 일부 특정 keyworded 수동 능력 포워드에 독점적으로 나타납니다 용감한 :이 앞으로 공격에 활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비록 차례 한 번 공격 할 수있다. 첫 번째 공격이 앞으로 전투에서의 상대방보다 먼저 피해를 입힐. 가속이 앞으로 공격과 소환 된 턴을 누릅니다 수 있습니다. 링크 :이 기능은 링크로 기록됩니다 - (형) (비용). 링크와 카드가 필드를 입력하면, 플레이어는 그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그 비용 또는 필드 위에 이하의 유형과 일치하는 전달을 넣을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 : 레벨 업 함께 앞으로이 전투에서 다른 전달 패배하거나 선수에게 피해를 입힐 때, 그 컨트롤러, 브레이크 영역에 넣어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카드를 자신의 덱을 검색 필드에 넣어 수 있습니다, 다음 셔플 자신의 덱. 각성 :이 기능은 각성 (비용)으로 기록됩니다. 카드의 각성 능력이 활성화되면, 그 카드는 다음의 컨트롤러가 같은 이름의 카드를 자신의 덱을 검색하고 필드에 넣어 수 있습니다, 소유자의 휴식 영역에 배치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턴에 눈을 뜨다 능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키워드 기능은 백업에 독점적으로 나타납니다 지원 :이 능력의 도움으로 표시 - (능력 텍스트). 협조 능력 백업이 현장에 들어가면, 그 제어기는 브레이크 영역에 직접 넣어있다. 그들이 할 경우, 지원 기능은 트리거합니다. 수호 : 하나의 키워드 능력은 소환에 독점적으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능력을 수호로 표시 - (일). 당신은 수호 능력을 가진 소환을 시전 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문자를 명시된 작업의 컨트롤을 선택하고 휴식 영역에 넣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경우, 소환의 비용은 해당 문자의 비용이 감소된다. 그것은 1CP 이하로 감소 될 수 없다. EX 버스트 EX 버스트 능력 트리거 능력처럼 동작하지만, 카드가 손상 영역에 위치 할 때 트리거.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Moogle의 소환 카드를 재생하고 그 효과를 얻을, 또는 그것이 자신의 덱에서 피해 지역에 위치 할 때 그 효과를 얻을 수있다. 캐릭터 카드는 EX 버스트 능력을 갖는지가 필드에 입력하거나 손상 영역에 투입 될 때, 그것은 트리거한다. EX 버스트 능력을 가진 카드는 오른쪽 상단에 EX있다. 오버 드라이브 능력은 캐릭터 카드에 대한 추가 비용 역할을합니다. 카드의 다른 능력뿐만 아니라, 이 캐릭터가 필드를 입력, (효과) - 오버 드라이브 능력은 (비용)으로 기록됩니다. 오버 드라이브 능력을 가진 캐릭터 카드를 재생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또한 카드에 오버 드라이브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해당 카드의 오버 드라이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문자 필드를 입력, 그래서 다른 선수 카드가 재생되는 응답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에 오버 드라이브를 사용하기로 결정이 발생하기 전에 지불이 발생합니다. 오버 드라이브 비용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 텍스트는 무시된다. 블루 매직 능력은 몬스터 카드에만 게재, 그들이 카드를 소환하기 위해 유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비용) :( 효과) - 블루 매직 능력은 블루 매직으로 기록됩니다. 블루 매직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의 손에서 몬스터 카드를 버린다. 다른 용어 활성 : 카드는 공격 블록, 또는 비용에 T와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 활성화되어야합니다. 카드는 컨트롤러의 회전 각의 시작 부분에 활성화됩니다. 탭 : 탭 카드, 블록을 공격하거나 비용 T와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 옆쪽 카드 돌려 표시. 브레이크 : 카드가 파손 된 경우, 어느 전투, 손상, 또는 다른 효과를 통해, 그것은 소유자의 휴식 영역에 배치됩니다. 카드를 파괴하면 브레이크 영역에 넣어에서 기술적으로 다른 것을 주 - 화학자가 전투에서 파손되지 않도록 전달 중 하나를 보호 할 수 있지만, 예를 들어, t 인한 효과 등 휴식 영역에 투입되는 것을 중단 원 로 사용되는 등의 지원 또는 비용으로 휴식 지대에 카드를 넣어 가지고 다른 것. 게임에서 제거 : 소유자의 휴식 지대로 이동하지 않는 게임에서 제거되고 브레이크 영역 또는 플레이어 데크를 검색 카드에 액세스 할 수없는 카드. 지금까지 게임에 관한 한, 카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폐기 : 용어 폐기 독점적으로 브레이크 영역에 플레이어의 손에서 카드 퍼팅을 의미한다. 카드는 현장에서 폐기 할 수 없습니다. 카운터 : 카드 또는 기능이 상쇄 될 때, 그것은 영향을주지 않는다. 카드가 반대 경우는 해결 할 때, 그것은 소유자의 휴식 영역에 배치됩니다. 갑판 건설 편집 갑판 정확히 50 그것에 카드와 동일한 카드 번호와 어떤 카드를 더 이상 세 가지가 있어야합니다. 편집이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켜은, 플레이어는 자신의 덱에서 5 개의 카드를 그릴, 처음가는 사람을 결정, 자신의 덱을 셔플한다. 플레이어는 활성으로 자신의 포워드과 ​​백업의 모든 설정합니다. 누구의 차례 인 플레이어는 자신의 덱에서 두 개의 카드를 그립니다. 이 게임의 첫번째 회전 인 경우, 그 플레이어는 하나의 카드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포워드 백업을 재생하고, 소환과 능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그 공격하고 공격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그것을 활용할 수 제어 순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비 선수들이 통제하고 그것으로 차단하는 활성 전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방향가 차단 된 경우, 두 공격수는 그들의 힘에 서로 동일한 손상을 처리합니다. 전달이 차단 해제의 경우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방어 플레이어가 하나의 데미지를, 그 플레이어는 피해 지역에 자신의 갑판의 상단에서 하나의 카드를 넣습니다. 전투는 개별적으로 해결, 그래서 그의 차례가 같은 그들이 공격 할 수있는 포워드 제어로이 과정을 반복 할 수있는 선수가있다. 전투 후 또 다른 주요 단계가있다. 회전 효과 끝, 활성 플레이어의 끝이 카드를 폐기 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손에 최대 5 개의 카드를 때까지. 그런 다음 다음 플레이어의 턴이된다. 크리스탈 유형 편집 화재 형 카드는 전투 이외의 피해를 전문으로, 일반적으로 빠르고 공격적이다. 많은 카드는 필드에 입력 할 때 전달합니다 손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얼음 형 카드는 상대를 둔화 전문. 많은 얼음 카드는 상대의 공격수를 누르거나 자신의 손에서 상대 폐기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람 형 카드는 상대의 계획을 선점 전문. 많은 바람 형 카드는 언제든지 활성으로 플레이어의 다른 카드를 설정하고, 상대의 카드의 비용에 민감 할 수있다. 바람 형 카드는 또한 자신의 덱에서 카드를 그릴 수 있지만 마에 때 플레이어가 게임을 상실한다고 대체 승리 조건을 활용, 자신의 휴식 영역에 상대의 덱에서 카드를 넣어 공격 능력을 가지고 . 지구 형 카드는 플레이어의 포워드의 전력을 증가에 집중하는 경향이있다. 때로는이 5000에 의해 플레이어의 포워드 중 하나의 전원을 높일 수 등 Kefka으로 높은 비용, 온다, 하지만 턴의 말에 그 정을 나누기. 다른 지구 형 카드는 파괴 될 선수들 전달합니다 수 없습니다 수 있습니다. 천둥 형 카드는 즉시 상대의 공격수을 깰 수있는 많은 능력을 가지고있다. 이러한 능력의 대부분은 그 전달합니다 비용에 의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오딘은 4 이하의 비용 포워드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물 형 카드는 주로 전투 트릭과 상대의 행동을 취소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많은 물 형 카드는 자신의 손에 필드에서 상대의 포워드 및 백업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샤인 형 카드는 영웅과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악당을 나타내며, 주로 다른 카드의 높은 구동 버전입니다. 일반적으로이 카드는 모든 강력하지만 따라서, 샤인 형 또는 다크 형 카드에는 고유의 강도는 없다. 이는 플레이어가 단지 한 번에 최대 하나의 샤인 - 형 및 / 또는 다크 형 카드로 제어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의해 제한된다. 샤인 또는 다크 형의 두 번째 카드가 필드를 입력하면, 해당 컨트롤러는 바로 그들이 휴식 지대로 제어하는​​ 모든 샤인 또는 다크 형 카드를 삽입해야합니다. 자료 편집 트레이딩 카드 게임은 두 항목의 설정을 도입, 일본에서 2 월 25 일에 판매했다. 부스터 여덟 카드를 각각 포함하는 동안 - 세트 50 카드를 포함하며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 - 블랙 갑판과 흰색 갑판. 160 표준 카드와 162 프리미엄 카드 : 현재 322 카드의 총이있다. 카드에 대한 다섯 가지 희귀 유형, 희귀, 드문, 일반 특별 희귀 프리미엄 있습니다. 슬립 파이널 믹스하여 탄생 프로모션 클라우드 투쟁 카드를 포함 구입할 때 왕국 하트 반면, 3 생일, 홍보 아야 브레아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ssidia 012 파이널 판타지는 타이의 홍보 카드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두 번째 부스터 시리즈, 장 II는 두 개의 새로운 항목을 설정, 지구와 번개와 함께 5 월 27 일에 릴리스되었습니다. 세 번째 부스터 시리즈, 제 III는 다른 두 항목을 설정, 불과 얼음을 추가했다. 갤러리 편집 참조 편집, 즐겨 찾기 포켓몬 트레이딩 카드 모든 시간의 가장 큰 포켓몬 트레이딩 카드 게임 플레이어가 네 희귀, 전설의 포켓몬 카드 자동 갑판 기계 새로운 데크를 구축 상속의 가치가 하나의 플레이어를 찾고 있습니다에 추가 도전에 기술을 연마 기계 및 챌린지 홀에서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 카드 수집을 확장 8 클럽 석사 길을 결투와 포켓몬 돔 어둠의 수치의 그랜드 마스터에 도전 할 수있는 권리를 획득, 현명한 강사와 강력한 상대는 궁극적 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 모험​​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행운과 되세요 재미로. /을 눌러 일시 정지를 시작합니다. 전용 키보드를 재생하는 데 필요한. 하단에있는 아이콘을 많이 표시되는 게임 위로 마우스를 이동합니다. 키보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키보드 버튼에 해당 게임 컨트롤러 버튼의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A에서 Z는 컨트롤러의 버튼을 키보드의 Z 키와 동일한 의미한다. 또한 다음 키보드의 새 키를 누르면, 버튼의 이미지를 클릭하면에있는 키보드 버튼에 대응하는 컨트롤러 버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W / A / S / D에 D 패드 키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및 J / K / L / I 다른 버튼합니다. 그것은 쉽게 많이 연주합니다. 기본 키보드 키 : 화살표 / Z / X / A / S는 / 키 않는 것을 / 백 스페이스 그림을 입력합니다. 일부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하단에있는 아이콘을 많이 표시됩니다 게임,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언제 진행 저장하려면를 클릭합니다. 배틀 테크 트레이딩 카드 게임 내 배틀 테크 소장 카드 게임 FASA의 코스트 (WotC)의 마법사에 의해 개발 된 배틀 테크 우주에서 설정 소장 카드 게임이다. 더 개더링 : WotC의 마법과 같은 게임 플레이와 카드 분포의 동일한 스타일을 사용. 그것은 리처드 가필드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생산은 배틀 테크 CCG는 BattleMechs 추천 2001을 통해 1996 년부터 달렸다. 다양한 예술가들에 의해 수행 새로운 작품 원래 보드 게임에서 캐릭터, 기술. 현재 배틀 테크 CCG 인쇄 더 이상 없습니다. 게임의 목표는 상대가 자신의 비축 (카드 덱)의 카드가 부족하는 것입니다. 이 달성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메크와 다른 유닛과 적의의 비축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60 카드의 최대 데크가 필요합니다. 그 갑판 카드 플레이어 욕망 제한됩니다, 공식 FASA 규칙을 가지고 노는 자신의 덱을위한 카드를 선택할 때 있지만, 예를 들어, 어떤 조합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파벌 / 일족 만 카드. 카드의 오른쪽 구색 승리에 중요한 증명할 수 있으며, 대부분 특정 전술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효한 라이센스하에 생산하지만 내용 정전 성 편집은 배틀 테크 CCG 카드는 명시하지 정식으로 선언되었다. 카드 또는 관련 보풀 텍스트에 같은 모양으로 1 뭔가를 증명하지 않거나 누군가가 정말 배틀 테크 우주 내에 존재, 또는이 참조 된 이벤트가 지금까지 일어났다. 공식 제품 라이센스 그러나, 카드는 외경으로 간주 될 수있다. 턴 순서가 6 단계로 나누어 져 시퀀스 편집을 돌려, 다음과 같은 순서로했다. 배포 단계 동안, 당신은 조종사, 정치적 성격과 구조 등 단위의 비용과 다른 명령 카드를 구입하는 특별한 명령 카드 (명령 자원)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놀이에 넣어 위해 그들이 지불하면 (배포) 및 상대를 공격하거나 전술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임무 중에 특정 목표를 공격하는 동안, 당신의 단위는 그들에게 당신의 원수와 자신의 유닛 싸움에서 우위를 제공 (즉시로 재생 될 수 있음) 임무 카드에 의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종류 편집 장치. 메크, 전투 갑옷과 전투 차량 명령을 포함. 자원, 구조와 조종사의 임무를 포함. 기회 설정함으로써 전투원 카드 목록 편집 카드 목록에 영향을 같이 규칙 편집 상자 힘이 사령관 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배틀 테크 트레이딩 카드 게임 소개 상자 전원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박스 힘이었다. 클랜 또는 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갑판의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능력. 이 능력이 3 규칙은 각 대표 클랜 하우스에 대한 사전 구성 데크의 외부에 인쇄되었다. 이 플레이어가 참조 된 능력을 본 손에 쓸모없는 카드로 거래 할 수있었습니다. 박스 전원이 카드로 플레이에서 고려해야 할되지도 상대의 대상 또는 플레이어가 폐기 될 수있는 상자 일이었다. 사전 제작 갑판이없는 가문과 주택에 대한 상자 권한은 해안의 마법사에서 직접 수신 할 수있다. 게임의 발행인. 4 5 축적 된 상자 전원 규칙은 여기에 제공됩니다. 탭 기호는 각 규칙을 계속했다. 클랜 편집 고스트 베어 (Alshain)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당신의 건설 지역에 메크를 활성화하기 위해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비용 위의 매 3 건설 카운터를 위해에 1 공격 카운터를 넣습니다. 만 배포 단계에서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6 옥 팔콘 (Ironhold는) 당신의 단위의 각 3의 피해를 복구하는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만 수리 / 다시로드 단계에서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7 연기 재규어 (사냥꾼)는 당신의 메크 중 하나를 선택하는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다시 롤이 메크의 미사일 주사위의 모든. 그 메크의 미사일 주사위의 모든 압연 된 후에 만​​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8 강 바이퍼 스크랩 손에서 카드는 장치 카드에 대한 귀하의 비축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수들에게 그 카드를 제시 손에 넣어, 당신의 비축 셔플. 그런 다음, 당신의 손에있는 모든 장치 카드를 선택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여, 그것을 재고 보충. 만 배포 단계에서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9 늑대 (스트라 Mechty)는 당신의 메크 중 하나를 선택하는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그것은 하나의 속도를 빠르게이 턴 인 것처럼 그 메크는 공격 할 수있다. 하지만 임무 동안, 당신의 임무 단계에서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10) 내부 구 편집 COMSTAR (테라)는 상대의 손을보고 자신의 손에서 무작위로 하나의 카드를 버리고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하지만 임무 동안, 당신의 임무 단계에서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11 비온 (뉴 아발론)이 주도권을 얻기 위해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단지 임무 중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12 Marik은 단위 장거리 (2) 중 하나를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즉 단위가 차단되면, 대상에 데미지의 2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임무 중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9 쿠 리타 (루시엔은) 당신의 공격 메크 1 공격을주고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단지 임무 중이 기능을 사용하여 그 메크는 혼자 공격하는 경우에만. 13 리아는 상대 -1 주도권을주고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단지 임무 중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9 라스 알 손상 거래 한 총 데미지를 명령 카드가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당신이 카드를 활성화하는 경우에만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9 세인트 아이브스는 턴이 끝날 때까지 A, L, M, P, 및 T를 얻기 위해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만 배포 단계에서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9 슈타이너 (Tharkad)을 얻기 위해 당신의 손에서 카드를 스크랩. 만 배포 단계에서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14 참조 공식 배틀 테크 포럼 클랜에이 글 편집 : 교전 규칙. 피. 48, 박스 전원 : 교전 규칙 : 클랜 스타터 데크 내부 구체와 함께 제공 책자. 피. 48, 박스 전원 : 교전 규칙 : 이너 구 스타터 덱 클랜 제공 책자. 피. 37, 박스 파워 내부 구 : 교전 규칙. 피. 37, 박스 힘 일족 유령 곰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갑판 클랜 옥 팔콘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갑판 클랜 연기 재규어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갑판 코스트 (제품 지원) 9.0 9.1 9.2 9.3 9.4 마법사 (죽은 링크) 클랜 울프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갑판 COMSTAR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데크 하우스 비온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데크 하우스 쿠 리타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데크 하우스 스타이너 - 사령관 에디션. 미리 구성된 갑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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