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4, 2016

에 getting_started _in_forex 무역 전략 검토






+

Forex 무역 Forex 무역 전략과 외환 거래 과정 외환 초보자와 핵심 사항 외환, 통화 거래 또는 FX에 대한 외환 및 외환 거래를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주변의 가장 흥미 진진하고 빠른 진행 시장 중 하나입니다. 몇 년까지 다시 외환 거래는 대형 금융 기관, 중앙 은행, 기업, 헤지 펀드와 부유 한 투자자에 한정되었다. 그러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이 지역의 발전을 가져왔다 현재도 평균 투자자는 온라인 거래 계정을 통해 마우스의 버튼을 클릭하고 모두와 통화를 구입하고 판매 할 수있는 자유가있다. 대부분의 쌍은 통화 값 단지이 1 %의 변화를 나타내는 하루에 % 미만 이동할 때 매일 작은 환율 변동은 온라인 거래에서 외환 가장 휘발성 금융 시장을합니다. 따라서 대부분 투자자들은 현재 가능한 운동 값을 향상시키기 위해 큰 레버리지에 의존한다. 소매 외환 시장에서 활용 250까지 갈 수있다 : 1. 높은 레버리지는 매우 위험하지만, 외환 거래의 모든 시간 거래 및 유동성 높은 레버리지이 분야에서 상인을위한 운동이 의미하기에 용이 한이 산업의 미덕을 만드는 브로커를 도왔다하더라도. 깊은 유동성과 높은 레버리지는 외환 시장의 급속한 성장을 가속화하고 많은 상인을위한 이상적인 온라인 거래 기회를 만들기 위해 지원하고있다. 이 거래 포지션 개폐 분 이내 또는 개월 동안 보류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통화의 가격은 시장의 큰 크기로 수요와 공급의 목적을 고려에 기초하여 조작에서 무료 있습니다. 시장의 크기는 마음대로 가격을 이동, 같은 중앙 은행 심지어 가장 큰 선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외환 시장은 투자자들에게 기회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성공하기 위해, 통화 상인은 통화의 움직임 뒤에 기초를 이해해야합니다. 왜 온라인 거래 외환 튜토리얼이 새로 추가되거나 외환 시장과 많은 경험이없는 투자자 또는 상인에 기반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 온라인 거래 외환 튜토리얼을 선택. 이 자습서는 환율 시장의 역사와이 시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이해하는 데 필요한 핵심 개념의 기초를 다룹니다. 대부분의 이러한 튜토리얼은 외국 통화 및 이용 될 수있는 전략의 서로 다른 유형의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에 벤처. (초보자를위한) 외환을 거래하는 무역 외환은 사람이 가지고있는 지식에 따라 흥미 진진한뿐만 아니라 위험 할 수있는 방법. 이는 외환 시장이 특정 일에 약 5 조 무역을 것으로 추정 s의. 이것은 어떤 사람이 단지 시장의 방향을 예측하여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환 거래는 온라인으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초를 배우는 것은 필수입니다 : 구입되는 하나 하나의 통화가 다른 하나를 구입하기 위해 판매되는 외환 거래의 인용 통화하는 동안 소비되는 통화의 유형은 기본 통화. 환율은 투자자가 기본 통화를 구입 견적 통화에 지출해야하는 것입니다. 긴 위치는 투자자가 짧은 위치가 바로 맞은 편이며 투자자가 견적 통화를 구입하고 기본 통화를 판매하고자하는 것을 나타내는 인용 통화를 기준 통화를 구입하고 판매하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입찰 가격은 브로커가 견적 통화 교환 기본 통화를 구입할 준비가되어있는 가격입니다. 입찰은 투자자가 시장에서 견적 통화를 판매 할 준비가되어있는 요금 중 가장 저렴한 요금입니다. 제공 또는 가격 문의는 브로커가 견적 통화 교환 기본 통화를 판매 할 때의 가격이며 투자자가 시장 확산에서 구입할 준비가되는 가장 적합한 s의 입찰 가격과 사이가의​​ 차이입니다 가격을 부탁드립니다. 외환 견적을 읽는 것은이 두 숫자 왼쪽에 표시되는 입찰 가격과 오른쪽의 요구 가격을 보여줍니다 중요하다. 구매 또는 판매하는 어떤 통화를 결정하는 것은 경제에 대한 예측을 필요로하는 다음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것은 경제와 통화의 마지막 값이야. 통화 값을 예상 할 때 또한, 하나는 선거가 전국에서 열릴 예정 여부되는 통화 가치 절상 또는 절하 것을 이해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값을 추정하는 또 다른 방법은 통화 값에 큰 영향을 미칠 수 GDP 보고서, 고용과 인플레이션 보고서를 포함하는 경제 보고서를 읽는 것입니다. 이익을 계산하는 방법을 학습 픽처 인 픽처 두 통화 한 핍 사이의 변화 값의 측정 계정이 감사 얼마나 많은 알려줍니다 필요한 환율과 주사위의 수를 곱 값의 변화의 0.0001에 동일 중요하다 또는 그것은이 일을 할 때 고려 그것은 회사가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그 쇼와 같은 경험 중개를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s의입니다해야 다른 증권사와 몇 가지 요인을 조회 필수 s의 온라인 외환 거래 중개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 값 하락 실제로 일을. 그것은 중개 그들의 투명성과 정직에 대한 확신을 얻는 데 도움이 주요 감독 기관에 의해 규제되고 있는지 여부 있는지 잘이야. 그들이 신중하게 리뷰를 읽고 얼마나 큰 고객 기반 방법과 폭 넓은 사업 범위 필요한 것을 알고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웹 사이트를 방문 가능한 한 많은 연구를하고 흐름과 함께 이동하지 않는 제공되고 얼마나 많은 제품을 보는 것은 좋다 모든 링크가 작동하는 방법과 전문이 거래에서 확인 보이는 모든 무역이 좋습니다에 대한 비용 무엇을 참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고객 지원, 투명성, 명성과 쉽게 거래와 같은 필수 요소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외환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 중 하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있는 시장을 분석하여 시작해야합니다. 기술적 분석, 기본적 분석과 심리 분석은 다른 기초를 가지고 외환 거래를 시작할 때 시장 분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입니다. 브로커의 정책에 기초하여 상기 마진을 결정하는 다음이 필요하다. 거래의 황금 규칙은 특정 통화 쌍에 현금의 2 %를 투자하는 것입니다. 순서를 배치하면 다른 방법으로 수행 할 수있는 다음 단계입니다. 시장 주문, 제한 주문과 정지 주문 순서를 배치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마지막 하나는 항상 멀리 감정적에서 유지해야하는 이익과 손실을보고있다. 외환 시장은 휘발성 시장과 기복이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어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연구를 계속하고 결국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이익을 볼 수있는 전략을 고집이다. 외환 거래의 장점은 언급 아래 하나가 소용 수있는 많은 장점 중 단지 몇 가지, 온라인 거래 외환의 혜택을 많은 수 있습니다. 중개인의 부재는 직접 통화 쌍의 가격에 포함되는 시장과 거래에 도움이됩니다. 스팟 외환은 많이 또는 고정 크기를 포함하고 상인에게 최소한의 무역 크기 참여와 낮은 거래 비용이 외환 거래는 인기 만드는 또 다른 수익성 혜택입니다 가능한 한 적게 투자 할 완전한 자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외환 시장은 결코 잠들지 및 파트 타임에 대한 거래를 찾는 사람들을위한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는 그들이 외환 시장은 매우 거대하고 단일 기업이 오랜 기간 동안 시장 가격을 제어 할 수없는 많은 참가자가없는 경우 . 다른 금융 시장과 달리, 외환는 단락 통화에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곰 시장 용어는 외환에 존재하지 않는 어떤 투자자하거나 외환 거래의 탁월한 유동성이 많은 매력적인 옵션을 만들어 여기에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큰 크기로, 언제든지로와 거래에서 얻을 수는 일반적으로 매우 쉽습니다. (최대 50 : 1) 외환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깊은 유동성은 투자자들이 상당한 레버리지 외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에서 아주 작은 움직임을 활용 수있다. 때문에 글로벌 특성, 외환는 외국 증권 법률 및 다른 언어로 재무 제표 등의 변덕을 피하면서 노출을 얻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투자자들이 외환에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의 수가 많은 주식 시장과 달리 외환 거래의 8 메이저 리그 최고의 저평가 혹은 고평가 기회를 제공하는 8 명의 주요 통화있다. 당신의 행운을 시도하고자하는 경우 일본 영국 스위스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그래서, 할 미국 유로존 (볼 수있는 사람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입니다) :이 다음 8 개국은 통화 시장에서 거래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당신이 먼저 데모 계정을 통해 연습하고 진짜 돈으로 시작하는 기초를 배우고, 행복 무역 자료 외부 링크 : 몇 년 전, 내가 처음 전략 쓴 롭 부커에 의해 외환 외환 트레이딩 전략 10의 주사위 : 10, 내가했다 가 10 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다대로 인기 것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할 필요 정말 명확하지 않았다면 아무 생각이 없었다. 그래서 시간은 전자 책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하게되었다. 나는 당신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에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한 등산객, 추격하면서, 운동화에 넣어 멈춰 섰다. 그는 자신의 하이킹 부츠 밖으로 변경되면서, 그의 동반자는 공포에서 그를 쳐다 보면서 침착이, 다른 등산객 말했다 통화 거래 멀리 곰에서 실행처럼 될 수 외쳤다. 무역 외환 거의 모든 다른 시장보다 빠른 금융 성공을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get 및 풍부한 군중은 항상 매료되었습니다. 이 군중 투기, 거래 초보자를 포함, 나를 육년 전, 부채 나가 자신의 삶에 흥분을 증가하거나 정말 빨리 부자가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은퇴자 및 전문가. 지금까지이 그룹은 또한 포함되었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당신은 멀리 사람들로부터 돈을 복용한다. 이 곰에 의해 먹게 될 사람들이다. 당신은 돈과 그렇게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이익을 자신을 위치. 통화 거래에서 네 그룹이 있습니다. 초보자 상인 그리니, 곰을 상회 모든 시간을 허비하려고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여기에서 시작합니다. 우리 모두는 여기에 돈을 잃게됩니다. 우리 중 일부는 (내가 한) 우리의 전체 첫번째 거래의 지분을 잃게됩니다. 딜러 : 초보자 상인뿐만 아니라, 참여의 세 가지 다른 레벨이 있습니다. 기관 상인. 및 고급 소매 상인. 거래 모두에서, 딜러는 가장 강력하고 가격을 설정하고 함께 거래를 가하고, 시장을합니다. 기관 상인 딜러보다 주변에 더 많은 돈을 이동하지만, 여전히 판매자가 수락하거나 주문이 거래 할 때마다 거부 어느 경우입니다. 제도적 상인은 은행, 와이어 기업 또는 정부 기관에서 작동합니다. 그들은 한 번에 돈을 엄청난 양의 거래, 그들의 거래의 크기는 그들에게 엄청난 힘을 준다. 아니 초능력, 하지만 매우 가깝습니다. 이들 상인 중 일부는 통화 또는 그 이상의 시간마다 1 억 달러를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수십억 달러의 매 순간에 거래되고있다. 다음으로, 고급 소매 상인이있다. 이 그룹은 더 작은 투자 회사, 사무실 또는 집에​​ 앉아, 전 세계에 걸쳐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결국, 이 그룹의 일부가되고 싶어요. 몇몇 경우에, 고급 상인 똑똑한 그룹 t는 기관 선수만큼의 전력을 갖는다. 그들의 거래는 딜러에 의해 중재되기 때문에, 그들은 절대 가격 설정 능력이 결코 것이다. 많은 초보 상인이 있기 때문에 그러나, 고급 상인들은 굶주린 곰에게 먹이를 수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통화 상인으로 당신의 목표는 적극적으로 초보자 상인의 주머니에서 돈을 가지고하는 것입니다. 돈은 그에게 귀중한 교훈을 가르치는 다시. 잠시 후, 당신은 당신의 하이킹 동반자가 곰에 의해 먹히는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그것을 즐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모든 당신이 적립 핍받을 자격이됩니다. 실행중인 신발에 넣어 준비. 짧은 대답은 yes입니다. 당신이 통화의 백만 가치를 거래하는 경우, 각각의 운동은 1.1445에서 구입 1.1545에 판매한다면, 당신은 100 × 100 또는 10000을 만들 것 (100)과 동일하다. 지금, 나는 t 당신에 대해 알고 돈,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돈을 것을 떨어져 살 수 있다고 생각 할 수있다. 즉, 가능하다, 그러나 매우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 많이 존재한다. 당신이 거래 전에 자신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TT 아래의 질문을 고려 : 뭔가가 더욱 중요한 잘못되면 어디에서 어떻게됩니까 내 정지 손실을 배치해야 무역에 가야 할 때 거래의 감정을 마스터 외환 거래의 감정을 처리 할 수 기술적 인 능력을 마스터하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당신은 곧 그게 무슨 뜻인지 알 것이다. 대부분의 상인은 모든 거래에 엄청나게 많은 달러를 만들려고. 그들은 순간에 그 얻을 것이다. 복수는 이렇게하면 다른 큰 하나입니다. 상인의 많은 화장실까지 주사위를 세척 한 후 다시 공격하려고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마지막 순서를 두 배로 및 파산에 대한 이동합니다. 그것은 총이야.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풍부하지 않습니다. 임펄스는 복수가 자연에 도착, 나는 아직도 종종 감정 처리합니다. 우리 모두는 않습니다. 그것은 곧 멀리가 아니다. 이 감정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많은 상인은 복수의 화장실에 도달하지 않은, 하지만 머리를 처음으로 다이빙했다. 주의 사항 : 시장이 당신의 친구가 아닙니다. 시장은 훨씬 더 강력한 당신이보다입니다. 당신 시장은 할 수 없습니다. 화가 나 복수심은 총 재앙이 될 때 거래. 당신은 큰 손실을 경우, 중지 심호흡을하고, 멘토 나 거울, 또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인형에게 말을 걸자. 차트를 다시 읽어보십시오. 휴식을 취하다. 당신이있는 경우에 당신의 발가락에 씹어. 당신은 당신이 긴 심호흡을하고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일시 정지해야합니다 비난받을 후 세계에서 가장 좋은 기회를 볼 생각도합니다. 그것은 t 각 무역에 돈의 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나는 복수를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나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좋은 거래를 설정 한 다음 나는 초기 대상으로 10 핍에 대한 촬영. 10의 주사위. 그건 내가 한 순간에 10 개 이상의 주사위에 노력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것이다. 지금, 이 시장에서 반격 또는 거래 1 일에 욕심을 얻기 위해 더 이상 중요하다 것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10의 주사위 하루에 일년에 130,000에 10,000 켜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약속하고 있지 않다. 나는 그것이 가능하고, 나는 그것을 수행 한 상인을 가르친 것을 말하고있다. 당신이 1 월 1 일에 10,000 시작, 하루 10 핍, 해당 월의 거래 십칠일를 취득하는 경우는 년을 UP 2,000 주사위를 종료, 약 13와 것입니다. 왜이 당신이 그들이 100 일을 할 수 있도록 t 무역을 배우는 년 지출이 전략 초보자에서 당신을 돈을 위해뿐만 아니라려고하고 있기 때문에, 혁신적인 다른, 또는 혁명. 그들은 큰, 큰 수익을합니다. 그들은 최소한, 40, 50, 100의 주사위를 이동합니다. 지미 영, 뛰어난 통화 상인과 내 친구 만 한 달에 몇 번 거래 100 핍 이상 때​​마다 간다. 또한 가르치고 거래 이러한 유형의 나 자신을. 하지만 쉬운 아니다. 그들은 t 나는 전혀 놓친 것이 화가 될 때 시장이 그들에 대한 큰 스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급 상인들은 무역 자본 보수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평균 이득이 주어진 무역에 10 주사위와 불쾌보다 큰 10 핍의 m 결코 너무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한다. 내가 그 반복하자 : 나는 이익의 10의 주사위와 불쾌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의 내가 무역에 10의 주사위 갈 수있는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나는 1.2900에 EUR / USD를 구입, 시장 질서를 제출합니다. 나는 1.2880 (20 핍)에서 정지를 설정하고 난 한계 순서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I 구입하기 때문에) 1.2900에서 EUR / USD 지금 오래입니다. 나는에서 판매 할 수있는 가격이 1.2910에 도달 할 때, 나는 10의 주사위를 얻고있다. 나는 나의 이익과 거래를 종료하거나 이상 무역에 체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거래를 유지하는 방법이다 : 나는 본전 치기 내 중지를 이동합니다. 내 최초의 정지 (1.2880에서이 매매 또는,) 20의 주사위라면, 그때 1.2900에 내 중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이 자동으로 1.2900 내 무역에 떨어지면 닫히고 난 아무것도 손실되지 않은 것을 의미한다. 나는 아무것도 얻은 없다. 나는 수비에 상장했다. 무역은 1.2920과 1.2930, 이후에가는 경우에, 나는 더 많은 돈을받을 준비입니다. 난 아무것도 걱정할 t 가지고 아무것도 잃을 수 있습니다. 내가 그런 일을 왜 많은 상인은 나 한테 물어. 이유는 휴식도 내 대답을 거래 받아들이 질문입니다 : 10 거래 중, 당신은 5도 휴식 거래, 20 핍의 2 패자, 각 나는 것 (50)이 수상자를 받아 들일 것이다. 즉, 당신이 적어도 거래의 시작 부분에, 하고 싶은 것이있다. 당신은 짧은 귀하의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빠른 패자 나가. 당신은 더 이상 수상자에 남아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냥 말 (10)의 주사위 함께 얻을 때 당신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0 주사위 원하는 시간에 나가. 그것은 10의 주사위를 취할 확인에요.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방법 정지 손실은 20 ~ 30 핍에 있고 당신의 이득 당신은 10의 주사위마다 시간이 걸릴하지 않을 다시 10 핍 경우. 이 유일한 거래 전략이 될 수 없습니다. 이 거래 도구 상자의 한 부분이다. 당신도 때로는 휴식과 10 만 이상 주사위 점을하라는 정류장을 이동려고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즉, 내가 더 많은 시간의 90보다 이익의 10의 주사위에 대한 거래를 배운 상인을 가르쳐 말했다. 그들은 작은 이익을 위해가는 돈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다음 12 개월 동안 매일 10의 주사위 점을 획득, 당신은 (당신의 위험 허용에 따라) 거래 accont 10 만 이상, 당신은 달 거래 당 10,000 내지 17,000를 만드는 것입니다 내년 시작합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늘 아마, 아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능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학습에 자신에게 100을 바치고 있습니다. 1. 판매 및 지원과 저항의 탈출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는 통화 쌍의 저항을 칠 때 판매하고 지원을 칠 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1 일에 대한 교육이 가르쳐, 이것은 내 주요 무역 전략이다. 2. 정지는 모든 무역에 8 백만을하려고합니다. 3. 항상 그 자리에 정지 손실이있다. 항상 정지 손실을 준수하십시오. 4. 목표 : 10의 주사위는 거래 때마다. 5. 이익도 10의 주사위를 깰 당신의 정지를 설정 한 다음 더 갈 수 있습니다. 6. 더 t 내 자본의 5 개 이상을 손실되지있다. 7. 시간 : 나는 열려있는 거래 플랫폼이 하루 5 시간 말의 최대 내 컴퓨터에 앉을 수있는 의미, 하루 시간의 일련 번호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적극적으로 t는 더 이상 시장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8. 당신은 일상이 있어야합니다. 아래에 그에 대한 자세한. 9. 매일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10. 가능한 한 빨리 귀하의 손실을 잘라만큼 당신이 할 수있는 당신의 이익을 타고. 중지 미만 15의 주사위 않을 것입니다 (즉, 초기 정지 너무 꽉 S) 그러나 한계는 무한한 잘입니다. 10 시스템 : 전략 : 여기에 전략에 사용했습니다 (10) 일상. 나는이 계획을 따라 할 때 나의 무역 경력의 가장 성공적인 달의 일부가 발생했습니다. 오전 3시 동부 표준 시간에서 최대 (시장이 가장 활성화 된 경우). 차트를 확인합니다. 다음 질문 : 메이저 리그에 어제 USD 가까이 (동부 표준시 오후 5시)를했다 1. (있는 경우) 2. 오늘의 경제 보고서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외환 시장 3. 낮은에 우리가 높은 모든 시간에 또는 모든 통화 쌍 4. 어떤 한 쌍 나는 한 쌍의 세트에 따라 탈옥에 실패 할 경우 어떤 좋은 항목이 좋은 브레이크 아웃 항목을 무엇이 쌍 6. 지원 및 저항의 주요 영역은 어디 오늘 (5)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질문 당신은 10의 주사위 모든 거래를 적립려고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도와줍니다. 당신이 물어 수있는 가장 중요한 질문은 당신이 추세로 거래하면 내가보고하고있는 통화 쌍의 주요 트렌드는 무엇, 당신은 약 10 핍 거래 기회를 찾을 수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롭 부커는 활성 독점 상인, 돈 관리자와 외환 교육자이다. 씨 부커는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고 그들을 지원, 전 세계 외환 상인의 수백을 훈련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롭 거래에 관한, 정신적, 심리적, 그리고 규율 문제와 상인의 거래를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있다. 당신은 또한 같은 수 있음 :이 처음으로 하나가 될 것이다 리뷰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앤드류스 코스는 정말 장점 나를 위해 우수 리뷰에 거래 된 오프 거의 10yrs과 과정 및 시스템을 많이 볼 아주 간단 앤드류스 코스 논리 직선 내가 약속 할 수이 그들 중 하나가 아닌 부유 한 빠른 구성표를 얻을 수있다 않습니다 더 하지요을 전달하지 않지만 매우 강력하고 시스템에 배울 시간에 넣고 가장 중요한 스틱 경우 당신은 돈을 벌 것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생선을 줄 것이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그는 풀 타임 상인에게 난 단지 약 3 주 전에 앤드류의 코스에 가입이 과정에 내년에 감사하게 될 own. I을 잡으려고 당신을 가르 칠 것입니다, 하지만 난 감동 해요 나는 빛나는 리뷰의 합창에 내 목소리를 추가하고 싶습니다있다. 이 과정은 내가 돈을 위해 좋은 가치입니다 느끼는 것을 제공합니다. 올해 초 거의 두 배 나에게 앤드류가 제공하는 무엇 절반 이하를 준 일에 대해 많이 지불했다. 그들이 차트를 신비성을하는 데 도움이 같이 지표 등 템플릿은 너무 쉽게 가격 행동을 읽고 난에 익숙해지는 데 필요한 모든 차트 기능을 식별하고, 나에게 가치가 힙입니다. 교육 자체가 우수하다. 그것은 다음과 방법을 소화하기 쉬운없이 보풀 모든 중요한 일들을 다룹니다. 앤드류의 설명은 명확하고 정말 그의 가르침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정하는 등 심지어 무서운 작업은 고통과 스트레스없이 이루어집니다. 그가 가르치는 시스템은 어렵지 않다, 하지만 많은 의미를 만들기 위해 보인다. 내가 지난 주에 처음으로 참석 격주 웹 세미나는, 그것이 준 교육의 질과 양에서 일류했다. 내 능력을 개선하고 바른 길에 저를 유지하는이 웹 세미나, 모든 과거 기록은,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내가 추가 교육 도구로 앤드류의 일일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이 추가 그는 그가 몇 시간 안에 내 모든 질문에 대답했다 그래서 액세스 할 수 있는지 나는 정말 마지막에 나는 것 만능 패키지를 가지고 적이 있다고 생각 나에게 좋은 상인가 될 수 있도록. 나는이 하룻밤 물론 - wouldn 일이있을 경우 사랑스러운 일을 t 기대하고 있지 않다 - 그러나 나는 (지금은 훨씬 짧은) 터널의 끝에서 빛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진부이야 알아, 하지만 난 정말 비용 힙 점점 더 좌절하고 내가 필요한 지속적인 지원없이 어둠 속에서 주위에 더듬 거리는 나에게 남아있는 다른 코스에 내 돈과 시간을 낭비하기 전에, 이전 앤드류를 발견 거라고 할 않습니다. I 피난처 t은 (초기) 아직 앤드류의 시스템을 거래 지속적으로 시작했지만, 곧 내 결과를 미래의 리뷰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계획이다. 위의 모든 이유로, 나는 주저없이 앤드류의 코스를 추천 행복 해요. 나는 또한 나를 다시 자신감과 무역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하기위한 앤드류 감사하고 싶습니다. 루시아 B. 멜버른, 호주 사람들은 당신이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트릭을 가르 칠 수 없다고 말하고있다. 내가 말하고 무엇을, 좋은 주인 그냥 할 수 있습니다. 헝가리 볼펜이 우리에게 볼펜 펜의 선물을 준 전에, 내가 몇 년 동안 숙제를위한 잉크를 사용 석기 시대에서 왼쪽 지구인입니다 참조하십시오. 나는 내 인생에서 매우 열심히 일했다, 그래서 나는 내 목표 (안 이기적인 것)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충분한 돈을 벌 시간이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니 아주 오래 전에, 나는 외환 시장 거래에서 소득을 얻은 일본 주부에 대해 들었다. 그것을보고 그것을 뛰어 들었다. 충분하지 무료로 참가하고, 과정을 지불 많은 것을 배웠하지만, 짧은 살았 라이브 계좌에 돈을 손실하지 않고 성공. 당신이 경질 고무로 만든 때, 당신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너 뜨렸다 얼마나 많은 시간,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시입니다. 깊은 구덩이, 강한 봄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 다행히 내가 앤드류 인 Michem의 외환 거래 코치 코스와 언젠가 가입 후에 대해 들었다. 네, 그것은 나를 과정에 참여하기위한 돈을 많이했지만, 다른 코치만큼되지는 그리 성공적인 거래 방법에 대해 비용을 청구합니다. 그래서 다시 좋은 마스터합니다. 그의 고객, 그의 교육 방법, 자신의 거래 시스템, 그의 수많은 운용 도구, 그의 매일의 거래 제안, 그의 고객, 귀하의 질문에 대한 이메일이나 전화로 자신의 쉬운 가용성을 위해 격주 라이브 웹 세미나에 앤드류의 태도가 한심하다. 예,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만들 수있는 사람입니다,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그러나 모든 돕는 물질은 당신을 위해 존재한다. 그의 지난 5 년 동안 격주 클라이언트의 질문 정보의 추적과 웹 세미나는 대답했다. 금광.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심지어 석기 시대의 남은, 나는 성공에 대한 권리 도로에 AM입니다. 당신에게 상하이에서 현재 앤드류 존을, 감사, 호주 안녕 모두, 나는 월 2015 년 이후 TFTC의 일원이었다 처음 몇 개월 내 거래는 불안정하고있다 내 계정 내 성능을 모방했다. 지난 11주 이상 앤드류에서 인내와 지속적인 지원과 인내 내 계정은 27.8를 얻고있다. 나는 시간이 지남에 내 계정에 추가 한 지금은 내 수익의 일부로 내 거래 계좌를 사용합니다. 난 아직 선택 만하여 노동력에서 파트 타임으로 일한다. 나는 앤드류의 과정에서 배운 아주 솔직히 다른 사람들을 읽은 코멘트 후 내 유일한 가정이 사람들은 우박 메리 시스템을 원하는 무엇인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아니라,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이 돈 경우 t은 수입 당신은뿐만 아니라 은행에서 돈을 떠나 외환을보고 잊지 수 성장을 지불하거나 위험 돈 싶습니다. 외환은 다른 사업과 동일한 사업이다. 어떤 사업 위험과 감정을 제어하는​​ 것은 수익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주일에하지만 쉽게 얻을 앤드류스 전략 및 시스템과 1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나는 적은 거래를 할 요즘 내가 t도 내 대상으로 일주일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무역 돈 플러스 일부 타격을 받았다 월요일 후 몇 번. 거래의 비즈니스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앤드류에게 연락하고 당신의 두려움을 논의하기 위해 emplore 그는 당신이 당신의 무역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자신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는 사람의 유형입니다. 외환 당신을위한 경우 당신은 자신을 위해 밖으로 작동합니다. 앤드류의 과정의 비용과 외환 사업에 투자는 기존 사업보다 훨씬 적은 그 날을 끌었다 것이었다. 나는 더 많은 돈을 위해 다른 코스에 충분한 이상을 지출하고 그들은 모두 그 시간에 나를 위해 잘하지만했다. 앤드류는 거래의 나의 감정적 인면이 나에게 도움이 당신이 규칙을 따르는 경우에 작동하는 위험 보상 거래 강조 이해를 장식 된합니다. 덕분에 다시 앤드류와 그것을 유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